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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

학습능력 향상, 공부습관

쉽다네 2023. 2. 4. 22:40

 

학습능력 향상 프로그램

한 심리학자는 학생들이 그들의 능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공부 습관. 한 무리의 학생 자원봉사자들은 시간을 정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그들은 그들이 전에 사용하지 않았던 도서관의 작은 방으로 갔습니다. 그들은 관심을 유지하는 한만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안절부절못하고, 공상에 잠기거나, 혹은 되는 것을 발견하자마자 지루해서, 그들은 떠나기 전에 한 페이지를 더 읽어야 했습니다. 다음날 그들은 같은 절차를 반복하라는 요청을 받았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이 읽기로 결정한 시간 사이에 읽은 양의 두 번째 페이지였다. 그들이 실제로 도서관을 떠난 시간과 그들이 추가한 3일째 날과 세 번째 페이지 등등. 이 절차를 따르는 학생들은 다음을 발견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더 효율적이고 더 긴 기간 동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절차가 효과가 있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이 빨리 떠나도록 요구합니다. 그들은 관련된 부정적인 감정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산만함을 느꼈습니다. 공부와 함께 새로운 곳에서 공부하는 것은 조건부 혐오를 제거했습니다. 자극은 따라서, 적대적인 반응은 피험자에게 조건화되지 않았습니다. 학생들이 그들 스스로 일을 강요할 때처럼, 물질이나 방에서 이론을 알 수 없습니다. 이 절차는 또한 연속적인 근사치를 사용했습니다. 학생들은 연구에 그들이 지루해진 후 단지 한 페이지만 더 읽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점차 과제를 늘렸습니다. 결론적으로, 주목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듯이 고전적이고 조작적인 조건과 사회적인 학습은 우리의 삶에서 독립적으로 작동하지 않다. 세 가지 형태의 학습 모두가 상호작용을 하게 된다. 우리가 무엇을 어떻게 배우는지를 결정하는 복잡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학습능력 향상 공부습관

 

 

학습의 행동수정

행동 수정에서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사람들에게 설치를 요청하는 것에 대한 강조이다. 학습행동을 수정하는 것은 새로운 정보의 기술에 대한 능력을 인정하고 향상하기 위함인데 의도적으로 행동을 바꾸게 되는 과정을 통해 심리학적 관점에서 행동이 변화해서 얼마나 새로운 동기를 통해 수정되는가 하는 것이다. 새로운 동기를 받아서 움직이며 새로운 피드백으로 연습하여 다른 한 차원 넘어선 교육에 더 많이 참여하는 것으로 연구된다. 학습자의 스타일에 따라 다르다고 알려져 있지만 새로운 정보를 기억해 내고 표출하는데 개선점과 피드백을 통하여 행동연구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개인적인 보상 체계와 그들 자신의 것을 형성하기 위한 형벌 생각과 행동인데 이것은 자기 통제 프로그램입니다. 행동 수정의 모든 적용에서와 마찬가지로 자기 통제의 첫 번째 단계는 정의하는 것이다. 한 가지 예로 담배 피우는 사람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많은 것이 장려될 것이다. 실제로 담배의 수를 세어본다면, 그들은 하루의 매시간마다 담배를 피웠다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어떤 종류의 상황인지 주목해 볼 때에 담배를 피우도록 유도했습니다. 친구들과 이야기할 때? 차로 이동할 때? 비슷하게 이론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 자신에 대한 매우 빈약한 견해로 문제를 정의해야 할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그들은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그들이 하는 자기 비하적인 발언의 수를 세어서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들과 연구원에게 그냥 추적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앞으로 발견하고 학습의 행동 수정을 통해 바르게 나아간다.



효과적인 공부습관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것은 활동적인 과정의 연속입니다.  긍정적인 보강을 계속해줄 때생산적인 공부를 위해 스스로 공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여러분의 공부 습관을 개선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나쁜 습관을 미루나요? 

예를 들어, 당신은 그날 밤 중요한 시험을 위해 벼락치기를 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겠다.
미루는 나쁜 습관을 즉시 선택했습니다. 긍정적 강화와 지연된 처벌로 다른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로 결정했다.
공부가 아니라 TV를 보는 것처럼 지연은 즉각적인 강화를 제공했다. 긍정적인 강화를 통해 행동을 수정하고 새로운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미래의 동기부여와 사회적 개선 요인에 이익을 줄 수 있으며 그것을 유지하는 능력을 통한 새로운 영향과 피드백으로 긍정적인 요소를 발견할 수 있다.
더 많은 여가 시간을 제공합니다. 시험 전날 성적이나 수면 부족이 지연되었다.
사람들이 이러한 즉각적인 강화와 지연된 처벌 패턴을 따를 때 많은 나쁜 습관이 형성된다. 학습 효능감을 통하여 바람직한 영향을 줄 수 있고 시각적이나 청각적인 중심에 따라 어떤 이에게는 도표로 더 친숙하게 동기부여 할 수 있고 때로는 강의나 녹음을 통한 향상법을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