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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르만의 뇌 지배기구

 

뇌의 연구로 볼때 헤르만의 '뇌 전체' 모델과 헤르만뇌우성측정기(HBDI)는 처음으로 네드 헤르만은 다음과 같은 시대에 '뇌 전체'라는 개념을 개발했습니다. 그는 장군들을 위한 관리 교육을 담당했습니다. 그의 교육과 전문가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아트에 적극적으로 임했습니다.

 

뇌 / 출처 : 픽사베이

과학기술도 그렇게 발달했습니다. 앙케이트에 의한 자기 평가라는 형식은 그룹 학습 활동으로 제너럴 일렉트릭을 떠났습니다. 1982년 네드 헤르만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그룹은 현재 십여 개국에서 설립되어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개인적이고 대인적인 직원의 서비스 제공 및 조직의 발전에 공헌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에 내장되어 있는 프로파일링 절차에서 도출됩니다. 헤르만 뇌우성 측정기(HBDI)로 100만명 넘는 정신적 기호 프로파일 직종별로 분석하여 집필했습니다. 국제비교를 포함한 다른 방법으로 관리 스타일의 '뇌 전체' 모델은 개인의 성장을 포함한 많은 상황에 적용됩니다. 상담, 그룹 프로세스, 교육과 학습, 의사 결정과 관리를 했습니다. HBDI는 120개 항목을 기준으로 다음을 제공한다고 했습니다. 정신적 선호도에 대한 네 가지 분류 또는 생각하는 학습 스타일로 표시됩니다. 첫 번째 버전이 개발되었습니다. 1982년, 헤르만이 제한적으로만 성취한 후 뇌파(EEG) 식별의 성공을 통해 특수화된 좌뇌와 우뇌 기능의 상관관계를 얻고 널리 알려진 분열 뇌에서 영감을 받게됩니다. 노벨상 수상자 스페리 Roger Sperry에 의해 수행된 연구에 따르면 맥린을 따라(1952), Herrmann (1989)도 고려했습니다. 뇌의 변연계의 가정된 기능과 표면층 아래에 위치한 것 입니다.

 

헤르만 모델의 네가지 범주

헤르만 모델의 네 가지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4가지로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A.이론가 (뇌, 좌: 이성적 자아) 이론가들은 수용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감정적 자아와 인도주의적 스타일로서 수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B. 주최자 (림빅, 왼쪽: 안전 유지자) 주최자들은 실험적인 자아와 혁신적인 스타일로 수용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C. 인도주의자 (림빅, 오른쪽: 느낌 자아) 인도주의자들은 이성적 자아와 이론적 양식을 수용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D. 혁신가 (뇌, 오른쪽: 실험적 자아) 혁신가들은 안전을 지키는 자아와 조직 스타일로 수용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헤르만은 뇌를 기반으로 한 이론으로 시작했지만 그는 나중에 이것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부적절한 경험으로 지나치게 단순화되었고 A, B, C, D의 지원 및 권장 사분면 용어를 대신 사용합니다. '전뇌' 비록 원래 생리학적으로 생각되었지만 지도는 오늘날 완전히 은유입니다. 범위를 사용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될 수 있다고 합니다. HBDI의 120개 항목에 기초한 서술자의 수 창의적 두뇌(1989) 부록 E에서 헤르만은 그의 그래픽 표현에 14페이지를 할애합니다. 사용된 레이블이 서로 다른 모델입니다. 이것들 중 두 개 표현은 안에서 '뇌의 뇌' 모델을 찾게됩니다. 주변 문화(가족, 가족, 사회, 그리고 조직적) 및 환경(물리적, 지리적, 경제적, 시간적, 동기 부여 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보여주는 표현 네 가지 범주(또는 사분면) 중 하나를 강하게 선호합니다. 학습에 대한 그들의 접근 방식이 다르다고 한다. 가상으로 Herrmann(1996)에도 동일한 표현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그것은 학습 스타일의 모델로 설명됩니다. 사분면 모델과 '지배'의 개념 대부분의 사람들이 강한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나의 사분면만 선호합니다. 사실, 헤르만은 이것은 인구의 7%에게만 해당된다고 말합니다. 공부한. 가장 일반적인 패턴(60%)은 다음과 같습니다. 2개의 사분면을 강하게 선호합니다.

 

3 사분면(30%)에서 강한 선호도에 의해서 평가된 사람들 중 약 3%만이 다음과 같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뇌가 지배적' 또는 '뇌가 지배적' 프로파일이라고 합니다. Herrmann은 이 사람들이 (1989, 89–90)이라고 말합니다. '매우 균형 잡힌 발전을 할 수 있다' 라고 주어진 상황에 대한 관점. 그들은 또한 의사소통을 할 수있습니다. 다른 사분면 중 하나를 선호하는 사람들과 쉽게 접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번역가 역할을 해요. '정신적 선호' 헤르만 모델의 또 다른 특징은 아이디어 입니다. 선호도의 특정 조합이 더 많다는 것 다른 사람들, 특히 '좌뇌'보다 조화롭다는것 입니다. A와 B 사분면의 조합과 '우뇌' D 사분면과 C 사분면의 조합. 갈등은 더하나 '안정적인' 사분면 사이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안전을 지키는 경향과 반대로 실험적인 감정을 느끼는 것과 반대로 이성적이 라는것입니다. '전뇌' 모델은 생물학적 기반이 아닙니다. 결정론. 실제로 헤르만 (1989, 20–21)은 '사람이 전문화된 것을 사용하는 방식'이라고 설득했습니다.

 

뇌 / 출처 : 픽사베이

 

사회화의 뇌 결과 육아, 교육으로부터 얻어지고 유전적인 유전에서 오는 것보다 삶의 경험과 문화적 영향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그는 믿고 있습니다. 그것은 개인과 조직의 이익에 부합합니다. 대응할 수 있는 충분한 유연성을 길러줄 수 있을때 그들의 자연적인 선호도, 특정 상황을 충족시키기 위해 요구사항이 있을때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할것입니다. 특히 이것이 해제될 수 있는 경우, 가치 기반 조정을 하며 개인 또는 조직의 잠재된 창의성에 기반해서 입니다.

 

오늘은 교육학 - 헤르만의 뇌 지배 기구 (HBDI)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