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한글날 입니다.

    577돌을 맞이했네요.

    뭔가 한글날에게 생일 부여해서 돌 표시하는거 귀엽고 

    정감있네요.

    한글날 광화문 행사 당연히 있겠죠? ^^

    서울에서 하는 행사 알아볼께요.

     

     웃는 서울 더 웃는 한글

     

    우리 꼬맹이와 함께 오늘은 태극기를 계양하고

    세종대왕 동상 앞에서 사진도 찍구요.

    초등학생 필수 코스입니다. ^^

    광화문 한글날 문화행사를 한다고 해서

    가볼 생각인데

    비가 올것처럼 아침에 날씨가 흐리네요.

    윽..

    중부지방 곳곳 비.... 소식이 있네요.

    날씨를 보니 비 ㅠㅠ

    오늘 대대적으로 세종에서 행사가 있구요.

    저는 서울 사니까 광화문 광장앞에서

    행사를 참여할 생각입니다.

     

    웃는 서울 더 웃는 한글 이라는 주제로

    광화문 광장 놀이마당에서 

    체험관도 운영하고 서울특별시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있는것 같아요.

    오늘 시간되시는 분들은

    가보세요~

     

     

     

    한글날 577돌 포스터

    귀엽고 깜찍해요.

    우리 한글 소중하게 중요하게 간직되었으면 합니다.

    세종대왕님이

    백성을 위해서 만드신 언어니까

    정말 감동적인 한글

     

     

    한글날 577회 포스터

    10시부터 16시까지 진행한다고해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한글 축하무대를 ^^ 즐기면 좋겠네요.

    날씨야 맑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