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얼마 전 부천에 방문했을 때 막국수가 먹고 싶어서 주변 식당을 검색해 보다 우연히 알게 된 막국수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천에 살고 있다면 모두가 다 알았을 유명한 식당이지만

    그쪽에 살고 있지 않다보니 찾게 되었습니다. ^^

    건강한 메밀로 식사를 하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 식당은 제돈주고 갔다 온 내돈내산 포스팅이에요!!~~~

     위치는

    부천 119 근처 건물이에요.

    주소는  경기 부천시 신흥로 103 서안메밀집본점

    네비 찍으실 분들 참고하세요. 

    서안메밀집 검색해도 나오고요. 여기가 본점인가 봐요.

    분점이 4개나 있는 꽤 큰 집이네요. 

     

    안심식당이고요.

     

     

     서안메밀집 가게내부

     

    가게 내부는 넓없습니다.

    근데 빈벽이 없어서 살짝 정신이 없어요. 상장과 설명들 그리고 메밀사진들로 빼곡히 

    개인적으로는 정신이 좀 없어 보여서 ㅎ 뭐 첫 느낌은 그랬다구요....

    부천 서안메밀집 본점

     

    하지만 테이블마다 이렇게 100년간 코로나를 잊지 않겠다는 문구가 쓰여 있었어요.

    사장님의 꼼꼼한 신념이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손님은 솔직히 이런 글 신뢰 가죠...

    (왠지 사장님 가게 연구차 검색하시다가 제 글도 찾아보실 것 같은 느낌? )

    부천 서안메밀집

     

     

     부천 서안메밀집 가격표

    부천 서안메밀집

    가격은 이렇습니다. 기본 막국수는 9000이네요.

    저는 원래 메밀도 막국수도 너무 좋아하는데 메밀전문점답게 100% 메밀막국수도 있고

    다양한 메밀요리를 선택할 수 있네요.

    춘천에 갔을 때 순 메밀 100% 면을 먹어봤었는데 연회색의 껍질 깐 메밀향이 진했지만 

    자주 퍽퍽 끊겨서 저는 이번엔 기본막국수를 시켰어요. 

    기본 막국수랑 감자옹심이 왕만두를 시켰답니다.

    막국수가 먹고 싶어서 검색을 통해 찾아갔지만

    감자옹심이는 서울에서는 잘 맛보기 힘든 음식인데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부천 서안메밀집
    부천 서안메밀집

    메밀 왕만두 먼저 나왔어요. 5개 7천 원

    맛있었어요. 양이 푸짐하네요. 

     

    부천 서안메밀집

    감자옹심이가 나왔어요.

    쫄깃쫄깃 매장에서 직접 떼어만든 옹심이는 정말

    제스타일이었어요.

    걸쭉한 국물도 너무 구수하고요.

    부천 서안메밀집

    메밀싹이 아삭아삭 씹히는 막국수도 맛있었어요.

    처음에 나오자마자 찍었어야 했는데 깜박했네요.

    메뉴가 나왔을 때 핑크빛 메밀싹도 얹혀 있고 맛있게 꾸며져서 나왔어요.

    양념도 맛있고 메밀향도 나고요.

    부천 서안메밀집

    괜히 있는 이런 정감 가는 소품들

    이런 펌프를 이제 어린이들은 모르겠지요?

     

    부천 서안메밀집

    메밀꽃이 피었네요.

    조금 샘플로 보라고 키워놓으신 거 같은데 그 앞에서 쉬 다가가니

    정말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주차

    신흥로 신흥고가 밑에 대로변에서 우회전을 하면

    이런 사진의 길이 보입니다.

    별표 친 곳에서 좌회전 틀면 주차장이 있어요~

    부천 서안메밀집

    지도로 보면 이렇습니다. 참고하셔요!

     

    부천 서안메밀집

     

    정감 있고 위생 관리가 잘 되고 있는 식당 같아서 

    방문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즉석으로 찾았던 식당이지만 만족할만한 메뉴

    정성껏 차린 건강메뉴들 한상에

    함께 갔던 분도 좋아하셔서 저도 기분이 무척 좋았답니다. 

     

    다음에 부천 갈 일이 있으면 다시 들러보고 싶은 집이었습니다. ^^ 부모님 생각도 나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